Welcome

JMA 네트워크 아시아
하나님의 임재를 온 아시아에 전파하고 “이 복음”을 전하기 위해 아시아 지역의 선교사 및 동역자, JMA의 재학생과 졸업생, 초청받은 목회자와 셀리더가 모두 함께 같은 말씀을 배우고 VISION을 공유하는 컨퍼런스입니다.

복음은 모든 사람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을 믿는 것입니다.
인간의 모든 문제는 정확한 복음을 알고 믿고 행함으로써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대신하여 그리스도를 죄로 삼으신 것은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어 그리스도를 나타내며 그 분이 맡기신 일을 하며 살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복음은 우리가 그 분의 생명과 본성을 받은 하나님의 자녀임을 알고
세상을 다스리며 살도록 하는 기쁜 소식입니다.

수 그리스도는 세상의 죄를 사해 주시기 위해 오셨을 뿐만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한 사람들이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으로 새로운 피조물로 거듭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과 하나 되어 영생을 풍성히 누리고 왕으로서 이 세상을 다스리며 하나님의 왕국을 확장하도록 하기 위해서 오셨습니다.
사도 바울은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이라.”(롬 1:16)라고 말했습니다. 바울은 자기가 받은 복음의 가치를 알고 나서 복음 이외의 모든 것을 배설물로 여겼습니다. 그는 교단, 학연, 지연, 학력, 경력, 과거의 모든 업적과 성과를 “그리스도를 알고 그 안에서 발견되고자 하는 열정”으로 다 태워버렸습니다. 우리 또한 자신이 알고 있는 복음이 바울이 신약의 서신서에서 말하고 있는 “이 복음”과 일치하는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버려야 할 것입니다.

람은 누구나 예외 없이 하나님의 구원과 임재가 필요합니다. 하나님의 구원과 임재의 능력이 “이 복음”안에 들어 있습니다. 우리가 믿음으로 화답할 때 “이 복음”은 인생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 됩니다. “선교하라고 복 주신 나라, 선교하라고 복 주신 교회”는 “이 복음”으로 하나님의 임재를 동아시아 국가들과 온 세계에 전파하고 하나님의 왕국을 확장하는 일에 힘을 모으고자 합니다. 인종과 언어와 문화의 옷을 벗어버리고,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의 통로로서 우리는 하나의 비전을 중심으로 모일 수 있고 그렇게 해야 합니다.

JMAJMA Network 소개목회자 컨퍼런스그리스도의 대사들 교회 소개
JMA는 예수선교사관학교(Jesus Mission Academy)의 약자입니다.
예수선교사관학교(JMA)는 선교하라고 복 주신 나라,
대한민국이 사명을 감당할 수 있도록 하나님의 군대 장교를 양성합니다.
은혜․의․믿음․생명의 말씀에 관한 가장 발전된 조명을 바탕으로
헌신된 그리스도인을 훈련하여 새로운 피조물의 실재를 깨달아 누리게 합니다.
나아가 현장사역에 필요한 실제적인 믿음과 삶을 체계적이고 구체적으로 훈련하여
하나님의 부르심을 발견하고 이루게 합니다.
예수선교사관학교(JMA)는 이 복음과 성령의 능력으로 구비된 승리하는 그리스도인, 영향력 있는 말씀 사역자,
복음 사업가, 선교사, 셀 리더를 배출하는 국내 유일의 사역자 훈련학교입니다.
자세한 안내는 예수선교 사관학교 온라인 홈페이지(ejma.co.kr)를 참고하세요.
예수선교사관학교(JMA)는 졸업생들이 훈련받은 내용을 사역 현장에 성공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정보 교류와 교제는 물론, 목회자들을 위한 코칭 사역의 네트워크를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 JMA졸업생
9기까지 501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고, 현재 10기 재학생은 정규반 93명, 온라인반 112명,
졸업생 재교육 73명(정규반 33명, 온라인반 40명)이 수학하고 있습니다.
◐ 졸업 선교여행
해마다 졸업 선교 여행을 10~20명 규모로 가고 있으며, 특히 이 복음으로 하나님의 임재를
온 세상에 전파하는 크라이스트 앰버시 크리스 오야킬로메
목사의 사역을 현장에서 봄으로써 비전과 열정과 기름부음의 전이를 경험하고
사역의 발전을 이루며 하나님 왕국의 확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JMA 졸업생 목회자 컨퍼런스
크라이스트 앰버시의 사역자 훈련학교인 LMC(LOVEWORLD MINISTERIAL COLLEGE) 강의를
중심으로 한 JMA 졸업생 목회자 심화교육 및 실제적인 훈련으로서 격월 마지막 주 월요일
오전 10:00 ~오후 5:00까지 열리며, 1년에 1~2회 정도 1박 2일 수양회도 있습니다.
JMA를 졸업한 목회자(목사, 사모, 강도사, 전도사, 선교사)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 선교사 파송
2005 예수선교사관학교 개교
2000 N국 팀시나 목사 (현지인, 목자 훈련소 시작)
2007 T국 전정휘 길덕란 선교사 (태권도 사범)
2008 L국 조슈아 지니 선교사 (JMA 1기)
2009 태국인 교회(군포) 개척 김민성 전도사 (JMA 3기)
2009 타지키스탄 김 아르뚜르 목사 (현지인, JMA 5기 수료), 우즈베키스탄 장로벳 목사 (현지인, JMA 5기 수료), 러시아 이시몬 목사 (현지인)
2009 일본 윤민임 박한문 선교사 (JMA 1기)
2012 미얀마 의료 선교 장철호 한혜경 선교사 (JMA 8기)
2013 태국인 교회(천안) 개척 김민성 전도사 (JMA 3기), 우던타니와 수코타이에 교회를 개척
2004년도를 시작으로 매월 목회자 분들을 모시고 컨퍼런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JMA졸업생 목회자 컨퍼런스와 마찬가지로 격월 마지막 주 월요일 오전 10:00~오후 5:00까지 열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해당 컨퍼런스가 열리는 달에 본 홈페이지와 그리스도의 대사들 용인 홈페이지http://afcc.kr에서 알 수 있습니다. 이메일이나, 문자로 목회자 컨퍼런스의 소식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메일로 메일주소와, 핸드폰번호를 남겨주시면 익월부터 적용하여 소식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mail protected]

그리스도의 대사들 용인교회 

2007년 8월 성남시 분당에서 용인시 마북동으로 예배당을 이전하면서 교회의 문턱을 낮추고 지역주민의 문화생활에 공헌하고자 예배당 1층에 카페와 어린이 영어도서관을 함께 오픈했습니다. 그리스도의 대사들 용인교회는 이 복음을 전하는 베이스 캠프로서 예수선교사관학교, 목회자 세미나, 말씀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지역 교회의 차원을 넘어서서 동아시아에 이 복음을 전파하는 전략적 교두보입니다. 2007년 아프리카에 거주하는 한국인 선교사가 <성령의 삶 능력의 삶>(데이브 로버슨 저/김진호 역)을 읽고 역자인 김진호 목사님에게 감사의 편지를 보내온 것이 계기가 되어 김진호 목사님 부부는 Christ Embassy의 치유학교를 방문하였습니다. 그 후 <말씀의실재(ROR)>의 한국어판을 현재까지 출판하고 있습니다. 2012년 이 복음이 아시아 특히 비영어권에는 거의 전파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아시아 지역의 유일한 대표자인 김진호 목사님은 그리스도의 대사들 교회가 아시아의 비영어권 국가에 이 복음을 전하는 관문이 되라는 주님의 음성을 듣고 순종했습니다.

그리스도의 대사들 교회 홈페이지 http://afcc.kr 대표전화 : 031-8005-8895~6